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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개인정보보호방침을 통하여 고객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하여 이를 준수하고 있으며 이의 개정이 있을 경우에는 애즈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애즈워드’)과 홈페이지(www.adsward.co.kr)에 공개함으로써 귀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제 1조(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부정 이용 방지,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가입의사 확인, 고지사항 전달, 불만처리 등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이벤트 정보 등 최신 정보안내, 포인트 현황, 포인트 현금 신청, 물품구매,  포인트 간편결제 페이 전환 및 이체 등을 위해 사용
  • 개인맞춤 서비스, 새로운 서비스 및 상품 기획을 위한 통계 등을 위해 사용
  • 유료 서비스 이용에 대한 정확한 과금과 결제 등을 위해 사용
  •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광고 게재,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전달 등 마케팅 및 광고를 위해 사용
  • 만 14세 미만 어린이 가입 방지를 위해 사용
  •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통계학적 분석 등을 위하여 사용
  • 개인 주민등록번호 수집은 소득세 원천징수 신고를 위해 사용

제 2조(수집하는 개인정보)

  • 필수 항목 : 휴대폰번호, 아이디(이메일 주소), 회원 한글 성명, 주소, 생년, 성별, 기기고유번호(디바이스 아이디 또는 IMEI)
  • 기타 수집 항목 : 접속로그, 접속IP 정보, 결제 정보, 서비스 이용정보, 이용정지 기록, 쿠키 등 그 외 인구통계학적 분석, 광고 게재를 위한 통계,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을 위해 사용
  • 소득세 원천징수 신고를 위해 개인 동의하에 주민등록번호 수집
  • 포인트 전환을 위한 회원에게 송금할 수 있는 회원 은행계좌번호 수집

제 3조(개인정보의 수집방법)

  • 애즈워드 서비스를 실행 또는 사용함으로써 수집.(로그인, 쿠키 등)
  • 서비스 가입이나 사용 중 회원의 자발적 제공을 통한 수집(이벤트나 경품행사 등)
  • 개인정보 처리업무 수탁사 또는 제휴사 등에서 정보를 제공받는 방법

제 4조(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처리위탁)

  •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가입신청서, 서비스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등을 통해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운영을 위해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내역 발생시 반드시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위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은 회원 본인 선택에 따르며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에도 애즈워드 서비스는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제휴관계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또는 제휴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사전에 회원에게 제휴사가 누구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 항목이 무엇인지, 왜 그러한 개인정보 가 제공되거나 공유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관리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앱 내에서 추가 동의나 전자우편 등을 통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회원이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제휴관계에 변화가 있거나 제휴관계가 종결될 때도 같은 절차에 의하여 회원의 동의를 구합니다.
    • 매각/인수합병 등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상속 등으로 서비스제공자의 권리 또는 의무를 이전 승계하는 경우 개인정보보호 관련 회원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하여 반드시 그 사실을 통지합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시 얻은 회원의 동의 범위를 넘어 회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원의 동의가 있거나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기술적인 사유로 통상의 동의를 받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관계법령에 의거하거나, 행정목적이나 수사목적으로 행정관청 또는 수사기관이 요구해 온 경우라도 무조건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며, 법률에 규정된 바에 따라 영장 또는 기관장의 직인이 날인된 서면에 의한 경우 등 적법한 절차에 따라 제공합니다.
    • 통계, 학술연구, 시장조사, 마케팅을 위해 필요한 경우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제 5조(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애즈워드 서비스 중 회원이 개인정보처리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여부를 선택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회원이 “동의” 버튼을 클릭하고 가입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6조(개인정보의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

  • 회원의 개인정보는 회사 및 운영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 한하여 보유 및 이용됩니다.
    회사와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정보 및 보유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계약 등에 관한 기록 : 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부정 이용자 재가입 방지(휴대폰번호, 아이디, 이름, 주소, 생년, 성별, 기기고유번호(디바이스 아이디 또는 IMEI) : 1년
    • 탈퇴회원 재가입 유예(휴대폰번호, 아이디, 이름, 주소, 생년, 성별, 기기고유번호(디바이스 아이디 또는 IMEI) : 1년 : 3개월

제 7조(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 회사는 원칙적으로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회원이 서비스 가입 등을 위해 기재한 개인정보는 서비스 해지 등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탈퇴 신청 시 3개월간 유예기간 후) 내부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관기간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동안 저장된 후 삭제되거나 파기합니다.
    • 파기방법
      가입신청서 등 서면양식에 기재하거나,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 또는 소각하거나 화학약품 처리를 하여 용해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 8조(이용자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회원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어플리케이션 「애즈워드」에서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이 동의철회(회원탈퇴)를 위해 휴대전화에서 애즈워드 서비스(어플리케이션)을 삭제하더라도 처리되지 않습니다. 동의 철회(회원탈퇴)를 하고자 할 경우에는 어플리케이션 「애즈워드」에서 직접 탈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제 9조(개인정보의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 회사는 계정 정보를 생성하기 위해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실행 시 기기 식별번호를 자동 수집합니다.
  • 회사는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설치/운용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쿠키를 통해 수집하는 정보는 회원의 ID에 한하며, 그 외의 다른 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회사가 쿠키(cookie)를 통해 수집한 회원의 ID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 개인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 또는 머문 시간 등을 분석하여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Target) 마케팅에 활용
    • 관심 있게 둘러본 내용들에 대한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 번 접속 때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라. 회원들의 습관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로 활용

제 10조(개인정보처리방침의 고지 또는 통지 방법)

  • 회사는 회원이 동의한 범위를 넘어 회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회원의 추가적인 동의를 얻고자 하는 때에는 미리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앱 내에서 추가 동의, 전자우편, 전화 등 한 가지 방법으로 해당사항을 고지합니다.
  • 타인에게 회원의 개인정보의 수집, 보관, 처리, 이용, 제공, 관리, 파기 등을 위탁하는 경우에는 가입신청서, 서비스이용약관, 서비스 중인 어플리케이션 내에 「개인정보처리방침」 등을 통하여 그 사실을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 회사가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 또는 상속 등으로 그 권리 및 의무를 이전하는 경우 서면/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통지함과 동시에 회사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애즈워드 어플리케이션 등의 첫 화면에서 식별할 수 있도록 표기하여 30일 이상 그 사실을 공지합니다. 단, 회사의 과실이 없는 상태에서 회원의 연락처를 알지 못해 서면이나 이메일(E-mail) 등으로 통지할 수 없을 때에는 통지할 내용을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애즈워드 어플리케이션에 30일 이전에 게시하고, 천재지변 등 정당한 사유로 위 회사 홈페이지 또는 애즈워드 어플리케이션에 게시하기가 어려우면 2곳 이상의 일반 일간신문(회원 대부분이 특정 지역에 거주할 때에는 그 지역을 보급구역으로 하는 일반 일간신문으로 할 수 있음)에 1회 이상 공고하는 것으로 개별 통지를 대신합니다.
  •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우편, 아동으로 하여금 통지 내용을 법정대리인에게 제출하게 하는 방법, 법정대리인에게 전자우편을 보내면서 회사 홈페이지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볼 수 있도록 연결(하이퍼링크)시키는 방법 또는 기타 법정대리인에게 고지 내용이 도달할 수 있는 합리적인 방법을 통하여 법정대리인에게 고지합니다.

제 11조(회원의 권리와 의무)

  • 회원은 자신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사전에 예방하여야 합니다. 부정확한 정보의 입력으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은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회원은 아이디(ID), 패스워드를 포함한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여야 하며,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를 훼손할 경우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제 12조(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 13조(의견수렴 및 불만 처리)

  • 회사는 회원의 의견을 가장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회사 서비스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 등에 문의하시면 신속/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 회사는 회원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회원상담창구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센터]
    - 이메일 : info@adsward.co.kr

  •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전화 : 1336
    - URL : http://www.cyberprivacy.or.kr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전화 : 02-393-9112
    - URL : http://www.netan.go.kr

제 14조(광고성 정보 전송)

  • 회사는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새로운 광고주나 이벤트 정보안내 등 회원 지향적인 마케팅을 수행하기 위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에는 회원가입 시 회원의 사전 동의를 얻습니다.
  • 광고수신에 동의한 회원에게 전화, 팩스, 휴대폰 문자전송, 어플 푸시, 전자우편 이외의 방법을 통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에도 전송자의 명칭을 표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 15조(통지 의무)

  • 회사는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관계법령, 정책, 서비스 또는 보안기술적 사항의 변경 등으로 내용을 변경하거나 삭제, 추가해야 할 경우에는 시행일 7일 전부터 해당 내용을 애즈워드 어플을 통해 공지합니다. .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항목의 개정의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히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할 경우,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회원”이 개정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개정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공지일자 : 2020년 6월 1일